본문 바로가기
연애기술

상상으로 자극해라! 유혹적인 데이트 신청 방법!

by 착한연애 2012. 4. 30.
반응형

 

 

 

 

추천 한방 꾸욱!

(감사합니다^^)

 

데이트를 신청하는 것에는 다양한 방법이 존재한다. 오늘은 다양한 방법 중에 하나인 상상으로 유혹하는 데이트 신청 방법에 대해 말하고자 한다.

   우선 상상으로 자극하는 것은 가장 중요한 것은 환경이다. 즉 봄을 느낄 수 있는 선선한 바람, 봄비, 개울가 바비큐, 황금 들녘, 하얗게 눈 덥힌 세상. 이 모든 것들이 하늘이 내려준 기회인 셈이다.

 

착한연애는 각 계절별 레퍼토리가 있는데 봄의 경우

이제 확실히 추위가 가시고 봄기운이 느껴지는 것 같아

그러네 날씨가 많이 좋아졌어

이를 때 내가 아는 공원이 있는데, 여기서 돗자리 펴고 샌드위치 먹으면 정말 기분이 최고거든

그 공원이 어딘데?”

그래 말이 나와서 그런데, 우리 주말에 공원 가자, 어딘지는 가서 봐!”

샌드위치 네가 싸는 거야?”

먹고 맛있다고 내 것까지 빼서 먹지 마 ㅋㅋㅋ

 

즉 환경의 포인트를 집고, 상상으로 이성을 초대하고, 구체적인 서술보단 말을 아껴 더욱 상상으로 빠지게 해서 자연스럽게 데이트를 이끌어 내는 것이다. 다음은 비가 오는 환경에서 그녀를 유혹해보자.

 

확실히 봄인가 봐! 이렇게 비도 오구 말이야

그러게

이럴 때 내가 아는 커피전문점에서 따듯한 커피 한 잔 하면서 빗 방을 떨어지는 소리 감상하면 정말 분위기 최곤데

! 괜찮은데?”

우리 오늘 일 끝나고 같이 갈까? 그곳에 밖에 테라스가 있는데 하우스를 쳐놔서 빗방울 떨어지는 소리를 제대로 감상할 수 있거든, 커피는 내가 쏜다!”

진짜? 몇 시??”

 

이것이 바로 유혹의 기술이다!

아직도 어설픈 연애방법, ‘우리 영화 보러 갈래요?’, ‘우리 맛난 것 먹으러 가요!’ 보단 이런 유혹적인 데이트 신청이 매우 효과적이 방법이다! 나는 이 방법으로 데이트 신청할 때 열에 아홉의 승낙을 받아낸다. 여러분도 한번 자신의 데이트 방법이 어떤지 한번 생각해 보길 바란다.

 

착한연애 여담.

아직도 단순 심리를 다루거나, 연애 중, 후반을 다룬 글을 보고 있다면, 당신은 언제까지나 모솔 일 수 밖에 없다. 당신에게 정말 필요한 것은 연애 초반을 다룬 기초다!!

 

 

'실전연애기술'은 오직 '착한연애'에서만 만나실수 있습니다^^           - 이미지 출처 Google -

 

저의 글이 와닿으시면 아래 ↓↓
추천(View On) 꾸욱 눌러주세요^^

정기구독을 하시면 매일 '실용 연애기술'를 배울수 있습니다!
여기를 눌러주세요! 정기구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