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기술

연애 고수가 말하는 여름철 데이트 비법

by 착한연애 2012. 7. 5.
반응형

 

무더운 여름.

연애에서도 여름은 반갑지만은 않은 계절이다. 이유는 불볕더위와 비로 인해 데이트의 여러 문제가 생기기 때문인데, 여름철에도 이성을 배려하기 위한 연애 기법들이 필요하다. 혹여 여러분 역시 미처 생각하지 못했다면, 주의 깊게 보도록 하자.

 

 

여름에도 이성을 배려할 연애의 기술이 필요하다. 그리고 뜨거운 여름의 경우 특히 데이트 코스를 선정하는 것에 신경을 써야 하는데, 좀 더 이해가 쉽도록 여름철에 남녀 심리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보자.

 

1. 심리와 불편함.

 

1) 뜨거운 열기와 땀!

남자는 땀 냄새와 겨드랑이 땀으로 스타일이 망칠까 봐 걱정하지만, 여자는 땀으로 화장이 엉망이 될까 봐 온 신경이 곤두선다. 자신만 고려하지 말고 이성을 배려해라.

 

2) 습한 공기!

남녀 모두 불쾌감과 짜증 치수가 급상승하지만, 여자는 무엇보다 습한 공기로 인해 머리가 부스스 해지는 것을 데이트 동안 걱정한다. 특히 장마철에는 더더욱이 걱정한다.

 

3) 비!

남자는 헤어스타일 망가질까 봐 걱정하지만, 여자는 걱정보다는 불편한 것이 상당히 많다!

구두가 더러워지는 것, 머리가 부스스 해지는 것, 빗물로 속옷이 비칠 걱정, 화장이 망가지는 것, 입은 옷 드라이 걱정, 마법 날 냄새에 대한 불편함, 발이 더러워지는 것, 모래로 인한 발 쓸림, 빗물로 인한 트러블 걱정 등으로 여자를 괴롭힌다.

 

 

 

2. 배려의 동선

 

남녀 모두 걱정과 불편함이 발생하지만, 이런 무더위에는 데이트 동선을 통해 여성을 배려해야 하며 불편함을 최소화해야 한다. 배려를 고려한 데이트 동선을 알아보자.

 

1) 노출을 피해!

☞ 무더운 날씨인데도, 햇볕에 장시간 노출하거나, 데이트 장소를 정하지 못해 거리를 배회한다면, 이성의 불만은 폭발해 버릴지 모른다. 날씨가 더울수록 햇볕 노출은 피해라.

 

2 )장소 이동 간의 동선을 줄여라!

☞ 날씨가 더울 때 일수록 이동의 동선은 최소화해야 한다. 즉 카페 → 식당 →영화관 순서로 이동할 때는 15분을 넘기는 장소는 과감하게 배제하는 것이 좋다. 이유는 걷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이성의 표정이 일그러지기 때문이다. 성공적인 데이트를 위해 충분히 데이트 코스를 다시 한 번 점검해 보자.

 

3) 실내 데이트를 즐겨라!

☞ 햇볕 따가운 닐에는 카페, 영화, 음식점, 서점 등이 모여있는 백화점, 쇼핑몰, 매장과 같은 곳을 적극 이용해라. 착한 연애의 경우 쇼핑매장을 적극 이용한다. 이처럼 배려의 동선을 사용하면 문제점들을 최소화할 수 있다.

 

 

혹, "왜? 여자만 특별한 대우를 해줘야 하나요??" 라고 반문할 수 있는데, 착한 연애는 이렇게 대답해주고 싶다! “좋아하는 사람에 대한 생각이 그것밖에 안 되냐고”라고 반문하고 싶다.

이렇게 불만을 갖기 보다는 캔음료 또는 테이크 아웃을 통해, 이성과 함께 더위를 식혀 보는 것은 어떨까?

 

상대를 배려한다는 것! 여러분의 가치를 높이는 최고의 기술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