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기술

당신만 모르지! 향수도 연애 전략이란 것을!

by 착한연애 2012. 8. 7.
반응형

 

 

 

향수는 연애와 깊은 연관이 있다. 하지만 대체적으로 남자는 향수를 꺼리는 경향이 있는데, 이유는 첫째 귀찮아서, 둘째 거기다 투자할 돈 없어서, 셋째 남자가 무슨 향수야! 라는 선입견으로 꺼린다. 하지만 향수는 여러분이 모르는 특별한 것들이 있다.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자.  

 

 

 

1. 향기로 이성의 관심을 유발한다.

 

향수는 사람의 코끝을 자극한다는 것은 누구나 잘 아는 사실이다. 특히 남자의 경우 여자의 샴푸 향기, 향수의 진한 향기에 민감하게 반응한다. 그런데 과연 남자만 그럴까? 그렇지 않다. 여성은 본능적으로 자신을 꾸밀 줄 알기에 자연스럽게 향기를 찾는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의 향수에 여성 역시 반응을 보인다는 것이다. 

Y군은 평소 향수를 사용하지 않았지만, 향수의 매력을 알고 며칠 전부터 사용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평소 가벼운 인사만 지내던 L양이 문득 Y군에게 물었다. "무슨 향수 쓰세요? 향이 좋은데요?" 그렇게 매번 인사만 하는 사이였지만, 향수 덕분에 자연스럽게 이성과 말을 이어갈 수 있었다.

 

향기는 사람을 돌아보게 하는 놀라운 효과가 있다.

 

 

 

2. 향수는 자신의 이미지를 강조할 수 있다.

 

향수는 여려분의 이미지에 마침표가 될 수 있다. 쉽게 예를 들어 정장을 입고 출근한다면, 쉽게 볼 수 있는 평범한 회사원이다. 그런데 거기서 향수를 더한다면 어떨까? 도시남에서 뿜어져 나오는 세련미로 이성의 코끝을 유혹할 수 있다. 또한, 지하철에서 휴대전화만 만지작거리는 여성의 시선을 향기로 뺏을 수도 있고, 회사 내에서 여러분에게 다가오는 여직원이 좀 더 밝은 미소로 다가올 수도 있다.

향기는 이성의 상상을 자극해 연애에 도움을 준다.

 

내일 향수로 자신의 이미지를 구축해 보는 것은 어떤가?

 

 

 

3. 향수는 기억하게 만든다!

 

K양은 엘리베이터를 타게 되었다. 그런데 잠시 뒤 엘리베이터 안에서 J군의 향수 향기가 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렇게 K양은 자신도 모르게 J군을 떠올렸다.

 

L양은 늘 걷던 복도에서 문뜩 J군의 향수 향기를 맡게 되었다. 그리고 이내 주변을 두리번거리기 시작했다. 혹시 주변에 J군이 있나 싶어서이다.

 

이처럼 향기는 자리에 머물러, 이성의 코끝과 자극해 여러분을 자동으로 떠올리게 만든다. 그리고 간혹 여성은 자신이 남자에게 관심이 있는 것인지 의심을 갖는 경우도 있다. 

그리고 이를 좀 더 응용한다면, 이성에게 건넬 명함에 자신이 즐겨 쓰는 향수를 뿌려 건네거나, 커피잔, 손수건, 볼펜과 같은 사물에 향수를 이용해 이성의 손에 자신의 향기를 남길 수 있고, 여성은 자신도 모르게 손에서 여러분의 향기가 난다는 것을 알고 상싱력을 부측여 자극하기도 한다. 그렇게 여성은 조금씩 여러분이란 향기에 매료되기 시작한다.

 아직도 향수에 거부감이 생기는가? 분명히 말하겠지만, 향수도 연애의 전략이라는 점을 잊어서는 안 된다.

 

 '실전연애기술'은 오직 '착한연애'에서만 만나실수 있습니다^^           - 이미지 출처 Google -

 

저의 글이 와닿으시면 아래 ↓↓
추천(View On) 꾸욱 눌러주세요^^

정기구독을 하시면 매일 '실용 연애기술'를 배울수 있습니다!
여기를 눌러주세요! 정기구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