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기술

더할수록 따듯해지는 남자에 겨울 연애 매너.

by 착한연애 2012. 12. 20.
반응형

 

 

많은 남성이 매너하면 떠오르는 것이 문을 먼저 열어주거나, 걸음걸이나 식사 속도를 맞춰주는 것, 계단에서 여성의 치마를 가려주는 것인데 이는 누구나 잘 아는 일반적인 매너다.

오늘 소개할 매너는 겨울에 지키면 더욱 좋은 매너에 대해서 정리해 보았다. 어떤 매너일까? 한번 알아보도록 하자.

 

추천 한방 꾸욱!

(감사합니다^^)

 

 

1. 부츠 = 테이블 식당!

연애 경험과 데이트 경험이 부족한 남성은 여성이 부츠를 신었음에도 식사 메뉴에 집중한 나머지 좌식 식당(신발을 벗어야 하는)을 선택하고는 한다. 남자에 입장에서는 ‘뭐가 문제가 되냐?’라고 답할지 모르지만, 완전 군장한 당신이 전투화를 벗고 올라가야 한다 생각해보자. 먼저 떠올리는 것이 ‘아놔! 이거 언제 벗지?’, ‘아… 발 냄새나면 어떡하지?’, ‘또 신으려면 무지 불편한데…….’라고 떠올릴 것이다. 그런데도 좌식식당을 가겠다고?

만약 거기에 그녀가 치마까지 입은 상황이라면, 소개팅에서는 ‘퇴짜’를, 데이트 때는 ‘센스 없는 시키로’, 연애할 때는 ‘뭥미?’라는 결과를 가져올 뿐이다. 그러므로 그녀가 부추를 신었다면, 테이블이 있는 식당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2. 스웨이드(정장) = 메뉴선택

겨울은 패션의 계절이기도 하며 차가워진 온도에 자연스럽게 옷도 두꺼워진다. 그리고 이럴 때일수록 음식메뉴의 선택이 중요한데, 두꺼워진 옷은 그만큼 음식 냄새도 잘 스며든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즉! 그녀가 오늘따라 예쁘게 차려입었다거나, 새로 산 옷을 입었거나, 정장 또는 스웨어드 종류의 옷을 입었는데, 기름 냄새가 진동하는 고깃집을 데려가는 것은 ‘센스없는 남자로’ 자폭하는 행위나 마찬가지다. 특히 더욱이 오리 음식 전문점은 더! 때문에 음식메뉴를 선택할 때는 그녀의 코디에 따라 선택을 잘해야 한다는 것을 잊어서는 안 된다.

 

 

 

3. 겨울 = 동선

입김이 모락모락 피어나고, 잠시만 손을 빼놓아도 얼음장처럼 차가워지는 추운 겨울에 장소를 정하지 못하고 갈팡질팡한다면, 냉정한 평가(?)가 여러분을 기다릴 것이다. 특히 소개팅의 경우 지하철 출구에서 만나자고 하는 행위는 센스없는 남자로 곱씹는 결과밖에 되지 않는다. 그러므로 겨울철에는 실내를 벗어나 바깥을 돌아다니는 동선은 최소한으로 하는 것이 좋으며, 자리를 옮기더라도 장소를 정하고 옮기는 것이 현명한 판단이라 할 수 있다. 다시 한 번 강조하지만, 추운 날 밖에서 갈팡질팡하지 마라!

 

 

 

4. 춥다 = 따뜻함

간혹 이성이 ‘아 추워!’ 말하고는 하는데,  남성의 대부분은 이때를 놓칠세라 자신의 겉옷을 벗어주고는 한다. 하지만 이런 행동은 애정의 교환하는 사이에서나 가능하지 초면이거나, 소개팅, 사귀기 전 단계의 여성에게 겉옷을 벗어주기에는 부담을 줄 수 있다. 그러므로 이때는 자신의 목도리를 건네주거나(매주거나), 가까운 편의점에 들려 따뜻한 캔커피를 그녀 손에 쥐여주는 것이 좋다. 이때 캔커피가 너무 뜨거울 수 있으므로 준비한 손수건으로 감싸 건네 준다면, 당신의 매너와 배려에 두 번 감동할 것이다.

 

 

 

5. 만남 = 온기

요즘 백팩을 이용하는 남성이 많은데, 그냥 폼으로 매고 다니지 말고, 담요 하나 정도 챙기는 것은 어떤가? 담요는 겨울에 더욱 빛을 발하는데, 식당에서는 무릎(치마)을 덮어줄 수 있고, 영화관이나 카페에서는 ‘가만 앉아있다 보면 춥다’는 말과 함께 무릎이나 어깨를 덮어줄 수 있고, 바람이 세찬 날 ‘감기 들린다’는 말과 함께 바람 마게 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당연히 그녀는 당신이 전해주는 준비성과 배려에 따뜻한 온기를 더할 것이다. 연인으로서의 감정을 더욱 키운다.

 

 

여러분은 지금껏 이를 대수롭지 않게 여겨, 그냥 넘기지 않았나?

그렇다면 오늘부터라도 그녀에게 여러분의 온기(매너)를 불어넣는 것은 어떨까?

그렇게 만든 가치는 다른 남성과 분명한 차별성을 지니게 되어 경쟁력을 갖춘다는 것을 잊지 말자!

 

 

'실전연애기술'은 오직 '착한연애'에서만 만나실수 있습니다^^           - 이미지 출처 Google -

 

저의 글이 와닿으시면 아래 ↓↓
추천(View On) 꾸욱 눌러주세요^^

정기구독을 하시면 매일 '실용 연애기술'를 배울수 있습니다!
여기를 눌러주세요! 정기구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