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심리

여자가 말하는 착한 남자란!

by 착한연애 2014. 4. 4.
반응형

 

 

 

종종 주변에서부터 들을 수 있지만, 여자들은 나쁜 남자에게 마음이 끌린다고 말을 하지만 나쁜 남자보다는 실제로 착한 남자가 좋다고 말을 한다.

그런데 가만히 듣고 보니 내가 그 착한 남잔데? 왜 나한테는 관심이 없는 거지?’라고 마음 속으로 물음 띄우지만, 앞에 있는 여성은 당신을 남자로 생각하지 않는다.

왜 그런 것일까? 도대체 여자가 말하는 착한 남자는 어떤 남자를 뜻하는 것일까?

 

우리가 쉽게 떠올리는 착한 남자란 심성이 곧고, 거짓말을 잘 못하고, 남의 부탁이나 말을 잘 들어주는 사람을 떠올리기 쉬운데, 여자가 말하는 착한 남자란 바보처럼 착하기만 한 남자를 뜻하는 것이 아니라.

도시적이면서도, 도도하고, 사리분별을 가릴 줄 알고, 꾐에 넘어가지 않고, 남들에게는 약간 차갑게 대하 돼 자신에게는 잘해주며, 배려심 깊고 굳이 말하지 않아도 센스있고 감각적으로 자신을 잘 이끌어줄 수 있는 남자를 착한 남자라 말한다.

 

아마 지금 입 밖으로 !”이라 나오겠지만, 이상형의 선정 기준은 자신보다 나은 사람이지 자신보다 부족한 사람이 아니지 않던가?

사실 이성 친구라고 하지만 연애라는 것은 좋은 배우자를 만나기 위한 연습 기간이기도 하기에 배우자가 될만한 이성을 찾는 것은 욕심이 아닌 본능이라 할 수 있다.

 

사람들이 연애를 시작하지 못하는 가장 큰 이유는 자신은 그대로 인 채, 좋은 상대를 만나기를 원하기 때문이다. , 연애를 어려운 것은 자신부터 바로 봐야 하고, 자기 안에 숨 쉬고 있는 귀찮음, 게으름, 편안함을 걷어내야 하기에 연애가 시작하기 힘들고 어려운 것이다.

결과적으로 착한 남자와 나쁜 남자는 중요하지 않다, 오늘보다 그리고 내일보다 나은 괜찮은 남자가 되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이다.

착한 남자, 나쁜 남자에 괜한 관심을 가지기보다는 자신을 바로 보며 괜찮은 남자가 되려 노력해라 그것이 지금의 솔로 생활을 청산할 수 있는 지름길이다.

 

 

Ps. 괜찮은 남자의 시작은 자기계발이다.

 

☞ 자기 계발 추천 글

  

'실전연애기술'은 오직 '착한연애'에서만 만나실수 있습니다^^           - 이미지 출처 Google -

 

글로 보던  착한연애 가 으로 전격 출간!!

   ☞ ★★★★★ 화재의 도서! 착한연애!

   『아무도 잃지 않는 해피엔딩 연애법!』

     

      ▷▶ 교보문고  -Click-

      ▷▶ 알라딘  -Click-

      ▷▶ 인터파크 도서  -Click-

      ▷▶ Yes24  -Click-

      ▷▶ 반디엔루니스   -Clic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