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기술

아직도 매번 어디갈지 고민해?

by 착한연애 2012. 5. 21.
반응형

 

 

 

 

밥 먹고, 차먹고, 영화보고...그런데... 어딜 가야 하지?

매번 어디 갈지 몰라 두통에 시달린다면, 평소 맛집과 주변을 무덤덤하게 지나쳐온 결과라 할 수 있다. 연애를 잘하는 사람은 초보와 달리 이성과 잘 어울릴 만한 곳을 돌아보거나 기억했다, 기회가 왔을 때 십분 활용한다.

'이걸 왜 알아둬야 하죠?'

여러분이 소개팅했다는 가정하에, 적당히 인사를 나눈 후 자리를 옮겨야 하는데, 갈 곳을 정하지 못하고 갈팡질팡한다면 이성은 여러분에게 F를 조기 낙점한다. 비록 작은 실수이지만 첫만남에서는 이런 작은 행동 하나하나가 앞으로 만날지, 안 만날 지가 철저히 반영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

이런 것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여러분이 여성을 리딩하게 위해 반드시 알아둬야 하는 장소에 대해 설명하고자 한다. 어떤 곳을 알아둬야 하는 걸까? 한번 알아보도록 하자.

 

 

 

1.   맛집

데이트(소개팅)에서 반드시 빠질 수 없는 것이 식사다. 맛있는 음식이 기분을 좋게 만든다는 것은 누구나 잘 아는 사실이다. 하지만 식사가 만족스럽지 못하고 불편했다면, 화살표는 여러분에게 향한다. '취향이 나와 안 맞지 않구나'라고 결정지을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식사하기 위해 자리를 옮겨야 하지만 추천할 음식도 없고 맛있는 음식점이 어디 있는지 모른다면, 여러분은 다시 모태 솔로행 열차를 타고 되돌아갈 수밖에 없다.

이처럼 맛있는 음식이 있었다면 '그냥' 지나치지 말고, 반드시 기억해두길 바란다. 나의 경우 맛있는 집의 명함은 반드시 챙기며 명함 뒤에 간단한 메모를 남겨 좋았던 점을 기록해둔다. 이를 통해 이성이 먹고 싶은 음식이 같다면, 연락을 통해 미리 주문을 한다. 이렇게 하면 음식점이 비록 먼 거리에 있다 해도 준비된 음식을 곧장 먹을 수 있어 오히려 플러스가 된다. 그리고 여러분이 반드시 알아야 하는 장소가 있는데, 분위기 좋고 맛도 괜찮은 스파게티 전문점이다. 이는 소개팅의 코스로 이끌 수도 있고, 이성에게 어필을 하기 위한 장소로 활용할 수 있기에 반드시 알아둬야 한다(이와 유사한 분위기와 맛을 지닌 곳이라면 꼭 기억해 두길 바란다.)

※ 여성이 좋아하는 음식: 스파게티, 초밥, 베트남 쌀국수, 패밀리 레스토랑(빕스, 아웃백), 코스 요리점

 

 

 

2. 카페&술집

누구나 시작과 끝이 중요하다는 것은 잘 아는 사실이다. 연애에서도 이와 같은 공식이 적용되는데, 해당하는 장소는 어디일까? 바로 카페와 술집이라 할 수 있다. 즉 여러분이 분위기 좋은 카페와 술집을 모른다는 것은 시작과 끝이 좋지 못함을 알리는 조기신호라 할 수 있다. 실제 예로 영화를 본 후 어디 갈지 정하지 못해 허둥지둥 길거리를 헤매다. 모르는 장소에서 주문한 커피나 안주가 만족스럽지 못하면 맛집과 같이, 여파는 고스란히 여러분이 떠안게 되며, 에프터의 불씨는 희미해진다. 이런 난감한 상황에 봉착되지 않으려면, 인터넷 또는 발품을 팔아 사전에 알아두는 것이 좋다. 연애를 잘하는 사람들은 이와 같은 장소를 최소 다섯 곳 이상은 알고 있다. 여러분은?

 

 

 

3. 공원

여러분이 데이트가 식상한 이유는 매번 실내 데이트만 즐기기 때문이다. 때로는 근교 공원, 호숫가, 강가와 같이 자연풍경, 조경, 바람, 햇빛 등을 즐길 수 있는 실외 데이트를 즐길 줄 알아야 한다. 또한, 이러한 데이트는 추억으로 남을 수 있고, 추억은 고백에 큰 원동력이 될 수 있음을 잊어서는 안 된다.(누적된 추억은 고백 성공률을 높여 준다.) 나의 경우 여성이 기분이 좋지 않거나 할 때, 야외 호숫가를 찾곤 하는데 이곳에 시원한 바람 소리와 찰랑거리는 물소리 그리고 은은한 조경이 비취는 빛에 마음을 내려놓곤 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비가 올 때는 차를 끌고 나무에서 떨어지는 빗방울 소리와 조용한 피아노 선율을 들으면 그것만큼 분위기 좋은 것이 없다. 이처럼 이성이 힘들고 지칠 때 여러분이 그것을 덜어준다면, 연인으로 발전한 가능성을 한 단계, 한 단계 쌓는 것이다.

 

이와 같이 여러분이 많은 장소를 알고 있다면, 데이트 코스를 선전하는 것에 큰 힘이 되며, 이성의 작은 힌트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다. 여전히 집에서만 어디 갈지 고민한다면,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다. 뒤 늦은 고민으로 머리 아파 하지 말고 지금 내 주변엔 어떤 곳이 있는지 부터 알아보자.

다시 한번 묻는다. 여러분은 이성과 잘 얼마나 알고 있는가?

  

반응형